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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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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분류 과제명 접수기간 상태
분류신입/경력채용 과제명유니셈(주) 08월 각 부문 모집 접수기간2017-08-14~2017-08-23 상태
서류전형중

채용절차

신입 채용 절차
  • STEP 1
    서류전형
  • STEP 2
    면접(1, 2차)
  • STEP 3
    신체검사
  • STEP 4
    채용
경력 채용 절차
  • STEP 1
    서류전형
  • STEP 2
    면접(1, 2차)
  • STEP 3
    평판조회
  • STEP 4
    신체검사
  • STEP 5
    채용

FAQ

  • Q
    입사지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www.unisem.co.kr)에서 채용부문을 확인하고 

    채용전담 사이트(www.saramin.co.kr)를 통하여 지원하셔야 합니다. 


    채용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E-Mail이나 우편, 직접 방문 등은 일체 접수되지 않습니다. 


    또한 작성한 지원서의 내용은 추후 면접 및 합격 통보에 이용되며

    최종합격 후 인사 데이터에 반영되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채용 담당자의 지원서 열람 이전 상태에서는 수정이 가능하지만

    열람 이후의 경우에는 지원서 내용의 수정은 불가능 합니다. 



    제출 전에 다시 한번 확인 후에 꼼꼼한 검토를 해주시기 바라며 

    제출 완료 후 수정 사항이 있는 경우 채용 담당자(hajh@unisem.co.kr)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입사지원 기록이 있어도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A

    물론 가능합니다


    다만 동일기간 내 진행되는 전형에 중복지원은 되지 않으며

    지원하신 부문의 전형이 완료되어야만 다른 부문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결과는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지원 시 부족했던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노력을 통해 발전된 모습으로 

    재지원 했을 경우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
  • Q
    직무의 특성과 전공이 상이한데 지원이 가능한가요?
    A

    지원 직무와 전공이 상이하다고 해서 지원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지만 특정 직무에 대해서는 관련전공지식을 요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전공자만큼의 전문성을 갖추었음을 지원서에 나타내야 합니다. 


    전공이 제한되는 직무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Q
    입사 지원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최소한의 작성수칙을 준수하여 지원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① 본인 셀카 사진 첨부 

    1~2줄의 성의 없는 자소서 

    ③ 타사 내용 언급 등의 경우에는 바로 불합격 처리합니다. 

       ex) '이번 XX전자 채용공고에 지원한 홍 길 동입니다.' 


    그 외에 다른 지원서는 공정한 시각을 적용하기 위하여 

    한 개의 입사지원서에 다수의 인원이 중복 검토를 합니다.

  • Q
    채용전형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홈페이지의 부문별 채용 현황에서 진행상태 조회가 가능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는 채용공고 마감일로부터 

    최대 5일 이내(단, 회사 사정에 따라 연장 될 수 있음)에 

    이메일 및 문자메세지로 개별 통보 하고 있습니다


    불합격자에게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있습니다.
  • Q
    면접은 어떻게 진행이 되며, 복장은 어떻게 되나요?
    A

    1, 2차(생략가능) 면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 면접은 소속팀장급의 역량면접을 통하여 지원자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2차 면접은 임원으로 구성된 면접관이 지원자들의 인성 및 종합능력을 평가합니다. 


    면접대상자는 2~3명 한 조로 입장하여 개별적으로 면접 질문을 받게 되며, 

    30분에서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면접을 통해 지원자와 회사가 처음으로 대면하는 자리이므로 

    본인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깨끗하고 단정한 정장(캐주얼 정장 가능, 넥타이 착용 및 정리된 두발) 차림을 권합니다.



    * 면접방법은 부서 및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Q
    최종합격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A

    최종 합격 통보를 받으시면 회사 안내에 따라 

    각종 증빙서류(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어학성적표, 자격증 사본 등)은 

    입사당일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정기 공채 외에 지원방법은 없나요?
    A

    공채가 아닌 상시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인력의 결원 및 경영계획에 의하여 충원이 필요할 시 채용이 진행됩니다

    채용 일정이 결정되면 당사 홈페이지 및 채용전담 사이트(www.saramin.co.kr)에 공지가 됩니다.
  • Q
    근무지역 배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사업부 구성에 따라 근무지는 

    「본사/ 판교/ 외곽지역 (파주, 기흥/화성, 이천, 천안, 청주, 구미)」로 나눠져 있으며, 

    결원이 발생한 해당 사업부에 따라 근무지가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