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Recruitment
Our Future, We Change

채용안내

채용절차

  • STEP.01 서류전형
  • STEP.02 면접
  • STEP.03 건강검진
  • STEP.04 최종합격
STEP.01서류전형
지원서에 기입된 전공, 경험, 면허 및 자격 등 실무진과 담당자가 서류를 검토합니다.
STEP.02면접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사고능력, 열정, 기술 등을 팀의 리더 및 임원이 참석하여 지원자의 전문성과 필요역량을 검증한다.
STEP.03건강검진
서류심사와 최종면접에 합격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채용건강검진을 진행하며, 지원자의 직무수행을 위한 중대한 결격사유 여부를 판단하기 위하여 검진을 실시합니다.
STEP.04최종합격
서류심사와 면접을 합격하고, 건강검진 결과가 이상이 없는 지원자에 한하여 채용을 진행합니다.

자주묻는질문

입사 지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채용전담 사이트를 통하여 지원하셔야 합니다.  (ex) www.saramin.co.kr)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출 전까지는 수정이 가능하므로 검토하여 제출 바라며,


제출 완료 후 수정 사항이 있는 경우 채용 담당자(mhkim1@unisem.co.kr)에게 문의 바랍니다.

직무의 특성과 전공이 상이한데 지원이 가능한가요?

지원 직무와 전공이 상이하다고 해서 지원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전공이 제한되는 직무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입사 지원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한 후,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 전, 혹시 잘못 기재한 내용은 없는지 확인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취소 될 수 있습니다.
채용 전형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서류 합격자에게는 채용공고 마감일로부터 최대 5일 이내에 이메일 및 문자메세지로 개별 통보 하고 있습니다. 


불합격자에게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연락바랍니다(☎ 031-379-5739 채용담당자)
면접 진행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대면면접 또는 화상면접으로 진행됩니다.


면접은 부서 및 회사사정에 따라 1:1 또는 단체면접(최대 6인)이 진행됩니다.

 

면접 시간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제출한 지원서를 반환받을 수 있나요?

유니셈㈜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5.1.1 적용)에 따른 당사의 채용서류 반환 절차안내


● 회사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을 요구한 서류에 한하여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한 파일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대상 서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 서류 보관 기간 : 최종 합격발표가 있은 날로부터 14일까지만 채용서류를 보관(이후 관련서류 파기)
2.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채용 담당자(mhkim1@unisem.co.kr)에게 문의 바랍니다.
3. 서류 반환 기간 : 반환 청구가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여 드립니다.(반환 비용 본인부담)